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구글 애드센스 해지 안내 (깨끗한 블로그로.)

by 만능이되고픈 잡캐 2023. 3. 24.

구글 애드센스 해지 안내

말 그대로, 구글 애드센스 계정을 해지할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만능이되고픈 잡캐입니다. 항상 뜸하게 찾아뵙고 글을 남기게 되네요.

17년 블로그를 개설하고, 부수입원으로 만들기위해 애드센스와 각종 광고들을 승인받고, 글을 꾸준히 쓰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3년이네요ㅎㅎ.

 

욕심이 과해지더니 어느순간 광고가 글을 덮어버리고, 휘황찬란한 광고들이 글보다 더 많이 보이게 된 것 같더라구요.

많이 고민했습니다. 자극적일수록 광고효과는 크더라구요.

 

그런데 광고 속 성인광고, 음란, 도박, 야한게임 광고 등 너무 적나라 한 것들이 많이 나오기 시작하더라구요.

광고 차단 기능을 통해서 해당 카테고리들을 차단해도 교묘한 방법으로 광고들이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그리고 제 마음도 그런 광고를 온전히 끊을 생각보다도 '돈되는데 놔둘까?' 라는 생각도 한편으로는 들더라구요.

 

결론은, 앞으로 제 블로그에 구글 광고는 없을 예정이며, 구글 애드센스 계정을 해지할 예정입니다.

누군가는 승인받는 것도 어려운데 그렇게 쉽게 해지하냐 라고 말하실 수 있겠지만 제가 원래 좀 멋대로입니다ㅎㅎ

 

 

앞으로 자주는 아니겠지만 가끔씩 블로그 글도 올리며 관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되시고! 좋은 주말되시고! 행복한 나날 되십시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