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7

아이폰 통화시 3G현상 해결방법 아이폰 통화시 3G현상 해결방법 안녕하세요. 잡캐에요. 오늘은 아이폰에서 전화만 걸면 3G로 바뀌는 현상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해요. 5G가 나온 시대에 무슨 3G로 전화가 바뀌는... 통화품질도 상당히 떨어지는 경우가 발생하고는 해요. 그런경우 설정에 들어가셔서 내 통화음질에 LTE 설정이 되어있는 지 확인해 봐야해요. 그렇지 않고 그냥 통화하는 곳에 문제인가? 그냥 그런건가? 하고 지나가시면 아무것도 해결되지 않아요.ㅠㅠ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은 HD보이스라고해서 통화품질을 향상시키고 통화 시 3G로 바뀌는 현상을 해결할 수 있어요. A/S 센터에 가시지 마시고 제 블로그를 한 번 보시면!! 깔끔하게 해결하실 수 있답니다!^^ ㅋㅋㅋ 구독하기와 공감버튼, 댓글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2019. 8. 12.
아이폰 통화품질 확인하는 방법 아이폰 통화품질 확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통화품질확인 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왔어요. 전 앱등이까지는 아니지만 아이폰을 그래도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아이폰은 항상 '뽑기운' 이라는게 있죠... 실제로 그렇게 만드는건지 아닌지는 몰라도 꼭!! 한 두 개 씩은 문제가 있는 것 같아요ㅠㅠㅠㅠ 무슨 럭키박스도아니고... 통화품질은 통신사(SKT, LG, KT)마다 다르기도 하지만 기기의 문제일 수도 있어요. 그리고 자기 집이 오래되었거나 산이나 터널처럼 위치에 따라서도 다르긴 해요. 통화품질을 체크해보고 어디서든지 품질이 낮게나온다면 기기의 문제일 확률이 크니 확인해보시길 바래요! 구독하기와 댓글, 공감버튼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1. [전화] - 해당번호를 입력 전화 앱에 들어.. 2019. 8. 8.
노트북 팬 쿨러 소음 줄이는 방법 노트북 팬 쿨러 소음 줄이는 방법 안녕하세요. 잡캐에요. 오늘은 노트북 팬 쿨러 소음 줄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오늘 대학교 도서관에 노트북을 들고가서 할 일이 좀 있었는데 노트북 쿨러가 상당히 크게 돌아가서 옆사람들에게 좀 피해를 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이 방법을 이용해서 노트북 팬 쿨러 소음을 확 줄였답니다. 여러분들도 그런 경험 있으실 거에요. 조용한 공간에서 갑자기 내 노트북이 웨엥에에에에- 휘이이잉--- 소리내면서 갑자기 소리를 내면 어쩔 줄 몰라 주변을 두리번 거리게 되거든요. 오늘은 이런 일이 벌어지지 않도록! 노트북 팬 쿨러 소음을 확 줄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구독하기와 공감버튼, 댓글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1. [검색] - [제어판] 먼저.. 2019. 8. 7.
카카오톡 프로필 동영상 재생 끄는방법 카카오톡 프로필 동영상 재생 끄는방법 안녕하세요. 잡캐에요. 오늘은 카카오톡관련 포스팅인데요. 카카오톡이 업데이트 된 후로 프로필사진에 사진, 움짤 뿐만 아니라 동영상도 설정할 수 있도록 바뀌게 되었어요. 프로필만이 정적인 사진에서 동적인 동영상으로 바뀌게 된다니... 역시 기발한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아요.. 카카오... 하지만, 역시 동영상으로 바뀌게 되면 잡아먹는 데이터도 그만큼 많아지겠죠? 요즘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를 쓰시는 분들이 많아서 상관이 없으실 수도 있지만 데이터가 쓰지도 않았는데 쭉쭉 달고 있는게 싫으시다면 이렇게 줄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카카오톡 프로필사진의 동영상재생을 끄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구독하기와 공감버튼, 댓글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1. [설정.. 2019. 8.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