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1226

아이폰,안드로이드 긴급재난문자 끄기 설정 아이폰,안드로이드 긴급재난문자 끄기 설정안녕하세요. 오늘도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왔어요. 이젠 정말 2019년이 D-1로 돌아왔네요..한 해를 마무리 하는 오늘도!! 포스팅은 더 유익하게!!19년은 더욱 더 알찬내용으로 업데이트하도록 노력할게요. (뜬금다짐ㅋㅋ).오늘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긴급재난문자 설정을 끄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해요.긴급재난문자는 꼭! 필요한 문자라고 생각이 들지만, 상황에 따라 꺼야할 수도 있고,사용방법은 알아두면 유용하기 때문에 알려드리려고해요.아이폰과 기타 안드로이드폰의 설정방법을 다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1. 아이폰 긴급재난문자 끄기 설정 긴급재난 문자는 설정해두면 사이렌소리와 진동과함께 울려서 깜짝 놀래는 경우가 많아요.갑자기 전부 다 같이 울리면 흠.. 2018. 12. 31.
공유기 비밀번호 까먹었을 때 찾는 가장쉬운 방법 공유기 비밀번호 까먹었을 때 찾는 가장쉬운 방법 안녕하세요. 유용한 꿀팁을 알려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잡캐에요.오늘은 진짜 꿀팁!! 공유기 비밀번호를 까먹었을 때 찾는 가장 쉬운 방법이에요!!비밀번호를 기억하기위해 저희는 폰이나.. 메모장이나.. 집에 포스트잇으로.. 매직으로적어두는 경우가 많죠?.. 전 많이봤어요...ㅋㅋㅋ공유기 비밀번호를 까먹었을 때 초기화를 하거나, 뭐 명령프롬프트로 들어가거나여러가지 방법이 있는데 윈도우에서 간단히 찾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1. 먼저, 윈도우화면 우측하단에 인터넷 아이콘을 우클릭해주세요.그리고 [네트워크 및 인터넷 설정 열기]를 눌러주세요. 2. 그럼 다음과 같은 화면이 뜨실거에요.아래에 [네트워크 및 공유센터]를 클릭해주세요. 3. 여기에 들어오시면 내가 사용하고 .. 2018. 12. 29.
중복된 파일을 찾아서 삭제,제거하는 방법 중복된 파일을 찾아서 삭제,제거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도 도움이 될 꿀팁을 가져온 잡캐에요.오늘은 내 컴퓨터에깔린 중복파일들을 찾아내서 제거하는 프로그램을하나 소개해드리려고해요. 컴퓨터에서 이것저것 다운받다보면 받았던게 또받아져있고, 음악파일이나 동영상파일은 겹치는 것도 많고... 지저분하게 관리가 되어있는 컴퓨터들이 꽤나 많아요. 이런 컴퓨터들을 위한 특단의 조치! 중복파일을 찾아서 삭제하는 프로그램을 소개할게요.저는 개인적으로 잘 쓰고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설치해서 쓰는건 각자의 몫인 거. 아시죠?! 1. 먼저, doublekiller 라는 프로그램을 다운 받아주세요. 구글이나 웹사이트에 치면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요.저는 이 곳에서 받았어요.https://doublekiller.en.soft.. 2018. 12. 28.
카톡으로 가입한 연결된 앱,게임 연결끊는 방법 카톡으로 가입한 연결된 앱,게임 연결끊는 방법안녕하세요. 언제나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길 노력하는 잡캐에요.오늘은 카톡과 연결된 앱을 간편하게 끊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해요.요즘 웬만한 앱이나 게임들은 카카오톡으로 로그인하고 계정생성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상당히 간편하지만 게임이나 앱을 지울 땐 카톡계정이 연결되어 있는 경우가 자주 발생해요.이렇게 무분별하게 연결되어버린 나의 계정ㅠㅠ..하도많아서 어디에 가입했는지 일일히 찾기도 힘들죠?그런 연결된 계정들을 찾아서 연결을 끊고 탈퇴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저는 아이폰이라 아이폰기준 인터페이스로 설명해드릴게요....(더보기)표시를 눌러서 설정을 들어가주세요. 설정에 들어오시면개인/보안에 들어가주세요. 들어오시면 계정에 '카카오계정' 버튼이 보이실.. 2018. 12.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