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모바일 꿀팁 & 정보

[정보] 스타벅스 생일쿠폰

by 만능이되고픈 잡캐 2018. 9. 26.

[꿀팁] 스타벅스 생일쿠폰 받는 법 및 사용법


다가오는 10월 6일은 내 생일이다!!!!! 선물을 줄 사람도 없고... 잘 챙기는 나이는 지낫기에..ㅠㅠ

그냥 흐지브지 지나갈 줄 알았는 내 생일을 가장먼저 챙겨준 건 스타벅스였다..ㅋㅋㅋㅋ

갑자기 스타벅스 알림이 1개가 뿅 떴다. '뭐지?' 하고 들어갔더니 호뤠이~~~~ e- 쿠폰에 

Birthday 쿠폰이라고 와있었다!!! 스타벅스 요즘 비싸서 잘 못사먹었는데ㅠㅠ흑... 





그래서 오늘은 스타벅스 생일쿠폰을 어떻게 하면 얻는지! 어떻게 사용하면 되는지 포스팅 하려고 한다.

먼저 스타벅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조건을 확인해 보았다.

스타벅스 홈페이지 > 등급 및 혜택 에 들어가면 밑에 저렇게 안내가 되어있다.



생일쿠폰의 사용조건은 이렇다.


스타벅스 멤버쉽 회원 : Welcome 등급 이상

기한 : 등록된 생일이후 14일까지 사용가능

종류 : 파트너가 제조하는 Tall Size 음료

*주의 : 일년동안 모인 별★이 한 개도 없을 시, 다음 해에는 쿠폰x



그럼 등급이 어떻게 되어있나 보자.



Welcome 등급은 스타벅스 멤버쉽 카드만 등록해도 조건이 완성된다!! 카드에 돈을 충전하여(Tmoney처럼) 사용하는 적립식 


카드인데 나는 할인카드가 있어서 잘 사용하진 않았지만 그게 아니라면 스타벅스는 무조건 앱을 사용하여 사용하는 것이 절


약 되는 것 같다. 등급을 올리는데에도 그렇게 어렵진 않은 조건인듯!! 카드는 카운터 앞에 진열되어 있는데 그냥 가져와서 


스타벅스 앱이나 홈페이지로 등록하기만 하면 된다. 스타벅스는 앱이 참 잘 되어있어 앱을 사용하길 추천한다.





그렇게 나는 공짜 생일쿠폰을 받고 마침 운동을 하고 난 터라 당이 떨어졌기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스타벅스 자바초코칩프라프치노를 두유, 휘핑크림조금, 그란데! 사이즈로 


업그레이드해서 500원에 먹었다!! 개이득~



최사장님이 되는 그 날까지!!!! 사장님이라고 불러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