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모바일 꿀팁 & 정보

인스타 상대방 강제로 팔로우 끊는 방법 (인스타 차단)

by 만능이되고픈 잡캐 2019. 9. 30.

인스타 상대방 강제로 팔로우 끊는 방법 (인스타 차단)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잡캐에요. 오늘은 내 게시물을 더이상 보여주고 싶지않은 팔로워를 끊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해요! 예전엔 서로 팔로우 상태였지만 더이상 팔로우 하기도 싫고, 내 게시물도 보여주기 싫을 때가 있어요. 나만 팔로우를 끊으면 내가 더이상 그 사람의 게시물을 볼 수 없고, 상대방이 끊게하려면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고... 오늘!! 제가 강제로 상대방이 나의 팔로우를 끊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인스타 차단기능이에요.

 

*비공개 계정으로 바꾸는 것은 이미 팔로우 되어있는 사람에게는 무용지물이랍니다!


 

1. 내 계정 - 팔로워 - 차단할 인스타로 이동

아이폰 기준 인스타에 들어가셔서 우측하단에 내 계정에 들어가주세요. 그리고 빨간박스처럼 팔로워를 클릭하시면 나를 팔로우하고 있는 사람의 목록을 보실 수 있어요. 이 목록에서 팔로우 할 사람을 클릭! 저는 제 친구 한 명을 데리고 실험을 해봤어요..ㅋㅋㅋ
 
 
 

     

 

 

2. 인스타 차단

인스타 차단기능을 통해서 상대방의 팔로우를 강제로 끊어버릴 수 있는데요. 비공개 계정으로 하면 되지않냐.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오해에요. 비공개 계정으로 설정하면 앞으로의 사람들이 내 계정에 팔로우 요청을 걸 때 나의 승인을 받아야해요. 기존의 팔로워는 영향을 받지 않아요!! 
아무튼 제가 표시해둔 것처럼 우측상단을 보시면 ... 표시가 있어요. 클릭하신 후에 차단을 눌러주세요.
 

 

 

 

차단! 차단! 차다아아안!!! 안녕... 넌 차단이야이제ㅋㅋㅋㅋㅋ

 

 

 

 

이렇게 차단이 완료되면 상대방을 차단했다는 메세지와함께 '상대의 프로필에서 언제든지 차단 해제할 수 있습니다. 라는 멘트가 떠요. 

 

 

3. 차단 되었나 확인해보기

1. 검색화면, 2. 팔로워 화면, 3. 팔로잉화면 을 보시는 것처럼 제 아이디조차 상대방에게 검색되지않고, 팔로우 팔로잉이 다 끊긴 것을 보실 수 있어요.
 
 

 


날 팔로우하는 사람을 차단해서 팔로우를 강제로 끊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아무래도 가장 많이 쓰게 될 때는... 연인과의 관계겠죠?ㅠㅠ 차단을 걸고 영영 안봐도 되지만 단지 팔로우만 끊고 싶으실 때에는 차단을 걸고, 다시 푸시면 팔로우만 끊어진 상태니까 그렇게 사용하셔도 될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인스타 관련 꿀팁을 가지고 왔는데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길 바라고 저는 또 유익한 꿀팁으로 돌아오도록 할게요!!

 

그럼 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