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기타꿀팁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하는 방법

by 만능이되고픈 잡캐 2019. 7.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에서 실시하는 멤버십인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요즘 마켓컬리 새벽배송, SSG의 쓱배송, 쿠팡의 로켓배송 등 여러 곳에서 배송을 빠르고 신속하게 보내주려는 마케팅전략을 이용하고 있어요. 워낙 인터넷이 발달하고 이제는 초시대 5G시대인만큼 사람들은 집 안에서 인터넷을 통해 모든 것을 해결하기 시작하고있어요. 그러다보니 택배물량도 엄청나게 쏟아지는 것 같고 차별화를 두기위해 더 빠르고 정확하게 가져다주는 마케팅전략을 내세우는 듯 하네요. 아무튼 서론은 여기까지하고 오늘은 쿠팡 로켓와우 멤버십을 해지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1. 쿠팡로그인 - 마이쿠팡

먼저 해지를 하기위해선 당연히 쿠팡에 들어가서 로그인을 하셔야겠죠? 그 뒤에 아래보시는 것처럼 '마이쿠팡'에 들어가주세요. 여기서 자신의 정보수정이나 배송지 등 관련정보를 수정하고 해지할 수 있어요.



2. 로켓와우 멤버십 관리 - 해지하기

왼쪽의 MY쇼핑 카테고리에 보시면 아래처럼 '로켓와우 멤버십 관리'라는 카테고리가 있어요. 이 곳을 클릭해주세요.




클릭했더니 저의 로켓와우 멤버십관리가 뜨네요. 밑줄 친 것처럼 저는 2019년 8월 11일부터 유료회원으로 전환되는 것을 보실 수 있어요. 해당날짜가 지나게되면 자동으로 유료회원으로 전환이되니 계속 사용하시지 않으실 거라면 미리 해지해 주시는게 좋겠죠? 아래의 '이 모든 혜택을 버리고 해지하기' 를 클릭해주세요.




3. 멤버십 해지하기

해지하기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창이 떠요! 여기서 우리 로켓와우 멤버십의 혜택들을 쭈우욱 읽어주신 후 아래로 내려가시면 혜택 유지하기와 포기하기가 있어요! 마지막 기회를 줄테니 잘 선택하라 이거죠ㅠㅠ 하지만 과감히 포기하기!를 클릭하시면 해지가 가능하답니다.


   

오늘은 쿠팡에서 실시한 멤버십인 로켓와우 멤버십을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고 알려드렸어요. 많이 도움이 되셨나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과 댓글, 구독신청해주시면 너무나도 힘이된답니다. 다음에 또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할게요~!